Mathematical and Engineering Software Products for Commercial and Academic Applications ­ Cybernet Korea
   
  제품소개
  Maple
MapleSim
Testing & Assessment
MapleNet
Toolboxes & Connectors
E-Books & Study Guides
Professional Services

  구매상담
  견적요청
Contact Sales


    Home : 뉴스

목록
cybernet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 고성능 멀티도메인 모델링과 시뮬레이션 툴 MapleSim의 새로운 버전 출시

 

  •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인터페이스의 개선으로 모델 개발 속도를 획기적으로 단축 가능
  • 강력한 애드온 지원으로 툴체인 통합 기능 강화
  • Modelon MapleSim Hydraulics Library® 제공으로 첨단 유압 부품 모델링에 최적화

 

2013 1024, 서울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대표 미히라큐에츠, http://www.cybernetsystems.co.kr)는 고급 시스템 모델링과 시뮬레이션 플랫폼인MapleSim™의 최신 버전인 MapleSim 6.2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이번 버전에서는
다양한 측면에서의 인터페이스의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함으로써 단순한 모델이나 복잡한 모델 어느 경우에도 개발을 가속화하여 프로젝트 소요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비해 크게 강화된 애드온을 통해 MapleSim과 툴체인과의 연결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새로운 라이브러리의 추가로 모델 개발의 범위를 고급 유압 부품에까지 확장하였다.

MapleSim 6.2는 피지컬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의 현대적인 접근 방법을 제공하며 보다 빠르고 실제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시뮬레이션을 지원하여 모델 개발과 분석 시간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킨다.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반영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엔지니어는 이전보다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모델을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구성 요소 연결 방식과 정밀한 수동 제어를 통해 개선된 자동 레이아웃 기능이 통합되어 보다 강력해진 라인 라우팅을 제공한다. 이전 버전에 비해 쉽고 간편하게 매개변수의 목록을 관리할 수 있으며 높은 빈도의 작업을 보다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고 주석을 표시하는Modelica 코드 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모델 제작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 외에 차별화된 개선사항으로 엔지니어가 MapleSim 과 다른 툴체인을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성이 강화된 애드온이 다수 추가된 점을 들 수 있다. Simulink®, JMAG®-RT, VI-CarRealTime™, B&R Automation Studio, FMI등과의 커넥터는 이번에 출시되는 버전에서 보다 강화되었다.

새로운 애드온 라이브러리인 ModelonMapleSim Hydraulics Library®는 첨단 유압 부품을 모델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수백여 개의 구성요소를 제공하여 사용자는 필요로 하는 구성요소를 간편하게 선택하여 모델을 만들어 실행할 수 있다.

Maplesoft 의 부사장 겸 수석 과학자인 로랑 베르나르댕(Laurent Bernardin) 박사는 직관적인 피지컬 모델링 접근과 화이트박스(사용자에게 소스파일을 공개하는 방식)’ 모델링 환경, 매우 빠른 속도로 자동 생성되는 코드 등의 독창적인 기술을 통해 MapleSim은 시스템 레벨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을 물론 엔지니어가 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으며 이에 덧붙여, “새롭게 출시된 MapleSim 6.2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제안에 귀 기울이고 이를 반영하여 모델 개발 프로세스를 강화하였으므로 이전의 어느 소프트웨어보다 쉽고 빠른 모델 개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MapleSim 6.2는 영어와 일어를 지원하며 곧 한국어도 지원할 예정이다.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Cybernet Systems Korea Co., Ltd.) 소개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는 사이버넷시스템즈의 한국법인으로 최첨단 CAE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Maplesoft™의 수학연산 및 피지컬모델링과 시뮬레이션 최적화 솔루션을 한국에 독점 제공하고 있으며 자동차, 우주항공, 기계 및 통계, 수학, 금융 등 폭 넓은 산업군과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소프트웨어, 교육용 서비스, 기술 지원 및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빠른 연구 및 개발 환경을 구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세정보 :

사이버넷시스템즈 http://www.cybernet.co.jp/english/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 http://www.cybernetsystems.co.kr )

 

 

 

보도자료 문의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

진보라 대리

02-3468-0540

brjin@cybernetsystems.co.kr